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Blog Article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는 티와 커피 조이 크래커로 추정되는 쿠키를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젖은 수건으로 오일을 다 닦아내고 베이비파우더를 뿌려주셔서 미끌거리는 건 안 남고 촉촉하고 뽀송했습니다. 찝찝하신 분들은 룸 내에 있는 샤워실에서 씻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낭 최초의 프랑스풍 건물을 화려하게 복원해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메뉴가 다양한 편이고 대부분의 메뉴가 만족스럽다. 해산물 요리도 신선하게 조리되어 나온다." 건물 곳곳에 식물과 조형물로 꾸며놓았는데 시간이 있으면 둘러보고 감상하는 것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중국과 인도, 태국에 영향을 받은 마사지로 국왕의 몸을 치료하기 위해 시작된 것이 대중화되면서 급속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우후죽순 관련 샵이 생겨나면서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문성 측면에서 많이 부족함을 보였는데요.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가 쓴 이 글을 검색하실 확률이 큰데요.


이렇게 다낭 붐붐같은거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특유의 눅눅함이 있죠. 다낭 사쿠라는 무려 다낭의 5성 호텔 중에서도 급이 좀 괜찮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5성 호텔 특유의 각이 잘 잡혀 있는 서비스를 사쿠라에서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항상 다낭 붐붐 오실 때는 구경하러 간다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즐기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톡으로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당연히 제가 몇 시에 오시는 게 좋다 말씀드리지만 혹시나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문의하실 때 몇 시에 오시는 게 좋은지 또는 몇 시에 다낭 붐붐 오고 싶으신지 미리 말씀 주시면 좋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가라오케 친구들은 본인이 가라오케에서 일은 하지만 완벽하게 이런 쪽 사람은 아니라는 마인드가 강합니다. 대부분 반정도만 걸쳐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몇 년 열심히 해서 벗어나는 친구들 많습니다. 에코걸 친구들은 완전히 이 쪽 일을 한다고 생각 자체를 안 합니다. 거기에 정서적인 교류도 하루 이틀 만났다 가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제법 스스로 합니다. 손님 모시고 난 후에 꼭 얘기를 한두 번은 더 하거든요. 그리고 붐붐 친구들은 마인드 자체가 완벽하게 이 붐붐에 맞춰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인 통역은 유튜버에게 이런 업소와는 풍경이 사뭇 다른 아주 특별한 마사지숍이 있다고 귀띔했다. SPA365에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 준다. 또한 다낭,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문의로 인해 새로운 서비스로 9월말부터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서비스, 바버샵(이발소)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간략히 요약 하자면 사쿠라는 몇 달 전에 운영진이 바뀌고 나서부터 매니저 선택 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며 폭발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업체입니다. 원래도 5성 호텔에 있어서 기본적인 서비스나 마사지가 뛰어난 업체였는데 여기에 매니저 선택 방식까지 택하면서 이제는 다낭에서 손님 가장 많은 업체입니다. 빨간 그네는 이제는 다낭의 관광 코스가 된 것 같은 업체입니다.


마사지를 받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은 마사지 샵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모든 마사지 종료 후 샤워가 가능하며 호텔까지 픽업 & 드랍 서비스를 자체 차량으로 진행해요. 다낭은 무료이며, 호이안으로 이동시 추가 요금 $10가 있어요.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형님들이 무조건 보자마자 만족할 수 있을 정도의 베트남 여성을 보여드리고자 고민 끝에 완성한 라인업이기에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24년 위 한인 업체를 사칭한 로컬 업체들이 간판을 비슷하게 만들고 사칭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예약 내용을 비롯해 비용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마사지는 대부분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없지만 업소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일반적인 다낭 마사지 예약 과정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단, 업소에 따라서 서비스 종류 및 과정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KKday가 다낭 마사지 TOP3를 비교해 봤어요. 구글 평점 4.7에 달하는 허벌스파, 공항 픽업/샌딩이 무료라 입국 직후 혹은 출국 직전 가기 좋은 트로피컬 스파,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은 뷰티 네스트까지! 전날 마신 술이 주는 숙취도 한번에 풀릴 수 있는 정도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다소 마사지를 쎄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 마무리되고 주시는 망고도 후숙이 아주 잘 되어있는 맛있는 망고입니다.

오피 코리아 https://www.opkorea.biz https://www.opkorea.biz https://www.opkorea.biz

Report this page